top of page

news

015B(공일오비) 콘서트, 이장우, 윤종신 등 출연

2018.07.10

[공연안내]

015B(공일오비) 콘서트, 이장우, 윤종신 등 출연

 

8월 24일(금)~25일(토) 양일간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는 이번 “CONTACT(컨택트)” 공연은 015B(공일오비)로선 처음인 작은 공연답게 그간의 큰 공연에서는 할 수 없었던 팬들과의 친밀한 교류를 컨셉트로 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2회 공연이 각각 다른 포맷으로 진행되어 기대를 모은다.

8월 24일 금요일 지정석 공연은 피아노 연주를 더 많이 들려달라는 팬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정석원의 서정적인 피아노 연주를 마음껏 감상하는 솔로 타임을 구성하였고, 8월 25일 토요일 공연은 장호일의 락킹한 기타와 함께 신나는 분위기의 스탠딩 공연으로 진행된다.

두 공연 모두 작은 공연장답게 밴드의 뒷이야기나 추억에 관한 진솔한 토크도 팬들과 많이 나눌 예정이다.

 

관계자는 앞으로 레이블 ‘더공일오비’를 통해 정기적으로 공연을 열 계획이며, 몇 년마다 한 번씩 공연하며, 원조 객원들이 모두 나오던 기존 방식에서 탈피해 원조 객원들이 정기공연에 로테이션으로 참여하는 방식을 택할 것이라고 밝혔다.

첫 번째 공연인 “CONTACT”에는 015B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장우가 메인보컬로 참여해 그의 수많은 서정적 발라드를 정석원의 피아노와 함께 들려주며 공연을 이끌 예정이고 공일오비의 영원한 단짝 윤종신도 특별 게스트로 출연할 계획이어서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외에 최근 몇 년간 015B의 각종 방송, 공연 등에 참여했던 신예 객원 HEX(헥스)도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며 올해 티어 2단계에 접어든 015B의 앞으로의 활동에도 더 주목해달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박정현 Curated 02. 015B의 “CONTACT” 콘서트는 8월 24일(금)~25일(토) 양일간 서울 용산구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리며 지금 인터파크에서 예매 할 수 있다. ☎ 1544-1555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