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news

​대표 졸업송, '이젠 안녕' 원곡 가수 015B의 셀프리메이크 15일 공개

2019.1.15

04 이젠안녕_커버이미지.jpg

  • 015B의 소중한 친구들 윤종신, 이장우, 조규찬, 김형중 보컬 참여

  •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과 함께한 합창, 원곡을 뛰어넘는 감동을 선사할 것

 

졸업식에서 눈물 흘리며 불렀던 그 노래, 노래방에서 마지막이면 마이크를 주고받으며 함께 불렀던 그 노래, ‘이젠 안녕’이 원곡 가수 015B(공일오비)의 손으로 새롭게 리메이크된다.

 

프로듀서 그룹 015B는 ‘오랜 시간 우리를 사랑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작업을 진행했다.’며 이번 리메이크의 의미를 밝혔다. 이번 ‘이젠 안녕’에는 90년대부터 음악적인 교류를 이어왔고, 지금까지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친구들 ‘윤종신’, ‘이장우’, ‘조규찬’, ‘김형중’이 보컬로 참여했다. 특히 이번 곡은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의미가 담긴 곡이어서 모두 흔쾌히 작업에 참여했다고 한다.

 

그리고, 이번 ‘이젠 안녕’은 팬들과 함께한 합창으로 원곡을 뛰어넘는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지난해 8월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린 015B의 첫번째 소극장 콘서트에서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과 함께 ‘이젠 안녕’을 함께 녹음하였다. ‘팬들과 가장 가까운 거리에서 눈을 마주치고, 함께 노래하고 녹음했던 그 순간은 우리에게도 엄청난 감동이었다.’고 015B 멤버들은 전했다.

 

원래 이번 리메이크에는 팬들의 노래를 합창 부분에만 사용하려 했으나, 그 당시의 생생한 현장감과 따뜻한 느낌이 너무 좋아서 팬들과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 부른 라이브 음원을 이번 싱글에 함께 수록했고, 팬들이 직접 찍은 영상으로 만든 라이브 뮤직비디오도 추가로 공개한다고 한다.

 

015B(공일오비)와 ‘윤종신’, ’이장우’, ‘조규찬’, ‘김형중’ 그리고 공연장을 가득 메운 팬들이 함께한 새로운 ‘이젠 안녕’은 15일 저녁 6시 공개된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