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5B가 발굴한 싱어송라이터 ‘벤에딕트(BenAddict)’ 신곡 ‘Spectrum(스펙트럼)’ 발표

2019.8.6

프로듀서그룹 015B(공일오비)가 발굴한 신인 싱어송라이터 ‘벤에딕트(BenAddict)’가 8월 6일 정오 새 싱글 ‘Spectrum(스펙트럼)’을 발표하며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벤에딕트는 따뜻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작곡, 작사,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실력파 뮤지션이다. 지난해 12월 015B의 싱글 ‘서울의 눈’에 참여하며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올해 4월부터는 015B의 레이블 ‘더공일오비’에 합류한 벤에딕트는 이번 신곡 ‘스펙트럼’을 시작으로 꾸준히 새로운 음악을 발표할 예정이며, R&B, 발라드, 포크, 어반 등 다양한 장르의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신곡 ‘스펙트럼’은 사랑하는 사람의 다양한 모습을 화려한 스펙트럼의 색깔에 비유한 곡으로 연인이 함께 듣기 좋은 잔잔하고 따뜻한 감성의 발라드곡이다. 특히, 이번 곡의 MV는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과 아름다운 풍경을 담았으며, 전체 장면을 4K로 촬영하여 한편의 단편영화를 보는 느낌을 준다.

또한, 015B는 벤에딕트에 대해 ‘좋은 멜로디를 만들 줄 알고, 대중들이 좋아할 만한 목소리를 가져 앞으로가 기대되는 아티스트’라며 ‘벤에딕트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인 싱어송라이터 ‘벤에딕트’의 싱글 ‘스펙트럼’은 오늘(6일) 정오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1, R1052 THE015B

E-Mail : contact@015b.co.kr

카카오톡(플러스친구추가) : @the015B, 더공일오비

www.015b.kr

COPYRIGHT © 2018 THE015B(더공일오비) ALL RIGHT RESERVED

  • Black Facebook Icon
  • Black Twitter Icon
  • Black YouTube Icon
  • Black Instagram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