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와인(Wyne), 오늘(21일) 첫 싱글 ‘My Muse’ 발매

2019.8.21

싱어송라이터 와인(Wyne)이 첫 싱글 ‘My Muse(마이 뮤즈)’를 발표하며, 가요계에 첫선을 보인다.

 

와인(Wyne)의 첫 번째 싱글 ‘My Muse’는 와인(Wyne)이 작사하고, 와인(Wyne), 벤에딕트가 공동작곡한 곡으로 상상 속의 영감을 주는 존재 ‘뮤즈(Muse)’와 사랑에 빠진 분위기를 환상적이고 몽환적인 사운드와 와인(Wyne)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담아낸 곡이다.

 

와인(Wyne)은 과거 본명인 ‘장수빈’으로 활동하며 윤종신, 015B 정석원, 조규찬, 포스티노 등의 유명 프로듀서들과 작업한 곡을 발표한 바 있는 실력파 보컬리스트이다.

 

와인(Wyne)은 ‘슈퍼스타K’ 출연 이후 윤종신에게 발탁되어 2015년 [월간윤종신] ‘연습생’이란 곡에 참여하며 가요계에 데뷔하였고, ‘왠지 모르게’, ‘내 꼴이 엉망이야’, ‘I`m Ready’ 등의 곡을 발표한 바 있다.

 

2019년 싱어송라이터로 노선을 변경하며, 이름을 와인(Wyne)으로 새로 지었고 그 후 프로듀서 그룹 015B(공일오비)의 ‘더 좋아한 내가 진 거야’, ‘달콤하고 녹고 위험한’의 공동작업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주었고, 이번 싱글 ‘My Muse(마이 뮤즈)’를 통해 싱어송라이터로의 홀로서기를 시작한다.

 

음악과 사랑에 빠진 신예 싱어송라이터 와인(Muse)의 첫 싱글 ‘My Muse’는 오늘(21일) 공개되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1, R1052 THE015B

E-Mail : contact@015b.co.kr

카카오톡(플러스친구추가) : @the015B, 더공일오비

www.015b.kr

COPYRIGHT © 2018 THE015B(더공일오비) ALL RIGHT RESERVED

  • Black Facebook Icon
  • Black Twitter Icon
  • Black YouTube Icon
  • Black Instagram Icon